탁옥로 골목형 상점가 상인회와 함께하는 "연희노인문화센터 건강기원 복날 나눔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5회 작성일 23-07-27 10:59본문
탁옥로 골목형 상점가 상인회와 함께하는 “연희노인문화센터 건강기원 복날 나눔 행사 ”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구재용)에서 운영하는 연희노인문화센터에서는 지난 21일 ‘서구 탁옥로 골목형상점가 상인회’(회장 하태수)와 지역공동체 협업사업으로 6.25 참전용사 및 지역 어르신 360명에게 ‘건강 기원 복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서구청에서 지원한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 사업비’와 탁옥로 상인회 상인회원 기금으로 마련하여, 6.25 참전용사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고,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주기를 바라는 취지로 운영되었다.
또한 바쁜 영업시간 중에도 많은 상인회 회원들이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왔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탁옥로 골목형 상점가 상인회(회장 하태수)’는 “서구 관내 지역 어르신들이 폭염 때문에 활력을 잃으실까 염려된다”라며, “건강에 유의하셔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연희노인문화센터 무료 경로식당에 후원금(500,000원 상당)도 지원하기로 했다.
이에 연희노인문화센터(권승원 센터장)는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도움을 주신 상인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복지서비스 지원이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